제가 편집해서 올리는사진의 편집이 이상한가요..?.? 제가 항상보는데 다른분들과는 느낌이 살짝다른 느낌이라..8ㅁ8 제가 올린사진들 어떤가요ㅠㅠㅠ? 맨날 풍경편집만해봤지 인물편집은 거의 못해서8ㅁ8 마음껏 알려주세여 혹평도 감사히 받습니다!





제가 편집해서 올리는사진의 편집이 이상한가요..?.? 제가 항상보는데 다른분들과는 느낌이 살짝다른 느낌이라..8ㅁ8 제가 올린사진들 어떤가요ㅠㅠㅠ? 맨날 풍경편집만해봤지 인물편집은 거의 못해서8ㅁ8 마음껏 알려주세여 혹평도 감사히 받습니다!
view source: http://twitter.com/_song__2_


@_song__2_ : Search or #_song__2_ : Hashtag














News Headline - Stock Music - News, Business, Corporate

Stock music for video, low resolution preview. License the high resolution track here: and urgent music bed, epic style, suitable for Headli...